본문 바로가기
상장기업 연봉(ㄷ)

다산네트웍스 초봉 및 연봉정보(네트워크솔루션 회사)

by 시장풍경 2018. 11. 19.

목차

    코스닥 상장기업 다산네트웍스(039560)인터넷 통신장비의 개발과 공급, 계열사 투자관리를 주 사업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다산네트웍스 초봉 및 연봉 정보는 포스팅 중간부터 위치하고 있으며,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원&면접시 알아가면 좋을 간단한 기업 정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산네트웍스는 1993년 3월 1일 (주)다산기연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주)다산인터네트를 거쳐 현재의 사명인 (주)다산네트웍스로 사명을 변경한 기업입니다.

     

    주력사업인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과 관련하여 본사에서는 기업 및 공공시장에 주력하며 신규 비즈니스로 자동차 전장분야와 네트워크솔루션 및 IoT 서비스, 럭셔리 브랜드 라이센스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종속회사를 통해 국내외 통신사업자 대상 사업에 집중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산네트웍스는 지난해 말 연결재무제표 기준 약 3,071억원의 매출을 올린 기업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오아판교로 644번길 49, 다산타워에 본사를 둔 기업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네트워크솔루션 회사

    다산네트웍스 초봉

    및 연봉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크레딧잡)

     

     

    다산네트웍스 연봉

    을 크레딧잡에서 찾아보면 8,200만원으로 나타나고, 올해 입사자 평균연봉 즉, 초봉은 약 5,563만원으로 나타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다산네트웍스 사업보고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산네트웍스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간제근로자 4명을 포함하여 총 52명의 직원이 평균 약 8,200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남성직원이 평균 9,100만원의 연봉을, 여성직원이 약 4,700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다산네트웍스 사업보고서를 확인한 김에 임원들은 어떠한 연봉을 받는지 알아볼까요?

     

     

    다산네트웍스에는 지난해 말 기준 총 6명의 임원이 있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1억 4,800만원 정도입니다.

     

    상세내역을 살펴보면 등기이사 2명이 1인당 평균 약 3억 6,600만원의 연봉을, 사외이사 3명이 1인당 평균 약 3,600만원의 연봉을, 감사 1명이 5,000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다산네트웍스 취업을 준비하시는 취준생 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고, 추후 임원 연봉까지 받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