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장기업 연봉(ㄴ)

네추럴에프앤피 초봉 및 연봉은?(건강기능식품 회사)

by 시장풍경 2018. 10. 4.

목차

    코넥스 상장기업 네추럴에프앤피(086220)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유통 사업을 하는 회사로,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송대길 39, 송대리에 본사를 둔 기업입니다.

     

    네추럴에프앤피 초봉 및 연봉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네추럴FNP가 무슨일을 하는 회사이고, 어떤 기업인지 지원&면접 전에 체크해 볼 사항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기능식품 회사 네추럴FNP는 1992년 설립된 기업으로,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기능성화장품 제조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바이오 벤처 기업입니다.

     

    또한 기능성원료개발 및 신약개발 분야에서도 적극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 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데, 지난해 약 484억원의 매출을 올린 기업이기도 합니다.

     

    주식시장 중, 코넥스 시장에 주식이 상장되어 거래할 수 있는 기업으로,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을 계획하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네추럴에프앤피 초봉

    및 연봉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출처 : 크레딧잡)

     

    네추럴에프앤피 연봉

    을 크레딧잡에서 찾아보면 2,904만원으로 나타나고, 올해 입사자 평균연봉 즉, 초봉은 2,241약 만원으로 나타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네추럴에프앤피 사업보고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말 기준 네추럴에프앤피에는 총 150명의 직원이 있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2,904만원으로 나타납니다.

     

    위의 합계는 단순 합계치로, 평균 연봉은 연간급여 총액인 4,356백만원에서 직원 숫자를 나누어 계산했습니다.


     

    네추럴에프앤피 남성직원은 평균 약 3,200만원의 연봉을, 여성직원은 평균 약 2,600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네추럴에프앤피 사업보고서를 확인한 김에 임원들은 어떠한 연봉을 받는지 확인해 볼까요?

     

     

    네추럴에프앤피에는 지난해 말 기준 총 4명의 임직원이 있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6858만원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등기이사 3명이 1인당 평균 약 6858만원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고, 사외이사 2명이 1인당 평균 약 225만원의 연봉을, 감사는 무보수로 나타나 있는데, 아마도 겸직을 하고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자세한 사항은 사업보고서에 따로 기재해 놓지 않았습니다.

     

    네추럴에프앤피 취업 준비하시는 취준생 여러분들, 부디 원하는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고, 추후에는 임원 연봉까지 받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