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장기업 연봉(ㄱ)

금양 초봉 및 연봉은?(발포제 회사)

by 시장풍경 2018. 8. 24.

목차

    코스피 상장기업 금양(001570)발포제 및 발포제 유관제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금양 초봉 및 연봉 정보는 포스팅 중간부터 위치하고 있는데, 취업준비 하시는 분들은 금양이 어떤 기업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겠죠?

     

    금양이 생산하는 발포제는 합성수지나 고무 등과 같은 고분자재료에 첨가되는 화공약품으로 열분해를 통하여 발생한 가스는 스폰지 제품을 제조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발포제의 주요 수요처는 자동차 내장재나 상품포장재, 신발, 바닥장식재, 발포벽지, 건축내장재, 보온재 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산업 전반에 걸쳐있기 때문에 쓰임새가 매우 다양합니다.

     

    크게 보면 플라스틱 관련 산업으로 분류할 수 있고, 12개의 비상장 계열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발포제 회사

    금양 초봉

    및 연봉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크레딧잡)

     

    금양 연봉

    을 크레딧잡에서 찾아보았을 때, 4947만원으로 나타나고 올해 입사자 평균연봉 즉, 초봉은 3823만원으로 나타납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금양 사업보고서를 찾아보았습니다.

     

     

    금양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기간제 근로자 3명을 포함하여 총 109명의 직원이 있었고, 이들의 평균 연봉은 약 4946만원 입니다.



    남성직원이 약 4959만원의 연봉을 받고, 여성 직원이 약 4857만원의 연봉을 받습니다. 다른 회사에 비해 남녀 임금격차가 크지 않은 기업으로, 평균 근속연수도 8년 6개월로 높아 직장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양 사업보고서를 확인한 김에 임원들은 어떤 연봉을 받는지 알아볼까요?

     

     

    지난해 말 금양에는 총 8명의 임원이 있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2억 1216만원입니다.

     

    상세내역을 보면 등기이사 3명이 1인당 평균 약 5억 2225만원의 연봉을, 사외이사 3명이 1인당 평균 약 1100만원의 연봉을, 감사 2명이 1인당 평균 약 4876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고, 등기이사에 포함된 류광지 대표이사가 약 9억 8488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금양 취업 준비 하시는 분들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고, 나중에는 꼭 임원 연봉까지 받으시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