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장기업 연봉(ㄱ)

국보 초봉 및 연봉은?(컨테이너 하역 회사)

by 시장풍경 2018. 8. 10.

목차

    국보(001140)컨테이너 화물운송과 보관, 하역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전국의 각 영업소를 거점으로 종합물류기업인증업체로 물류서비스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국보 초봉 및 연봉 정보는 포스팅 중간 부터 위치하고 있는데,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국보가 무슨 일을 하는 기업인지 정도는 알아두셔야겠죠?

     

    국보는 컨테이너 하역 회사로, 서울시 중구 소공로 88에 본사를 둔 기업입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 3조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에는 해당하지 않는 기업입니다.

     

    코스피 상장 기업이고, 1953년 12월 28일 설립한 오래된 기업으로, 컨테이너의 운송과 보관, 운송주선에서 지난해 기준 매출의 88.8%가 발생할 정도로 사업 비중이 높습니다.

     

    보세화물을 보관하여 창고 매출도 8.3% 비중으로 나타나고, 컨테이너 하역 매출도 약 2.9% 가량 나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컨테이너 하역 회사

    국보 초봉

    및 연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크레딧잡)

     

    국보 연봉

    을 크레딧잡에서 조회해 본 결과, 3923만원으로 나타나며, 올해 입사자 평균 연봉 즉, 국보 초봉은 2794만원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국보 사업보고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국보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기간제 근로자 1명을 포함하여 총 127명의 직원이 있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3900만원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관리사무직 남성 직원 비중이 높으며, 남성 직원은 약 4000만원의 연봉을, 여성 직원은 약 3300만원의 연봉을 받는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국보 사업보고서를 확인한 김에 국보 임원들은 어떤 연봉을 받는지 알아볼까요?

     

     

    지난해 기준 국보에는 2명의 임원이 있고, 이들이 받는 평균 연봉은 약 1억 6300만원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임원 두명 모두 등기이사인데, 1인당 평균 1억 6300만원을 받고, 사외이사나 감사, 감사위원회 위원은 공석으로 나와있습니다.

     

    국보 초봉 및 연봉 정보 확인하시는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